티스토리 뷰

내용 정보

고체향수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고체향수 Best 10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고체향수 상품 추천 및 인기 top 10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고체향수 상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구매율이 높은 top 10 을 골라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체로 괜찮은 제품들을 엄선했으니 구매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인기 Top 제품과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고체향수 추천 TOP 세일 정보

고체향수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승무원 고체향수 마티베르 커플 세트 MATIVER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승무원 고체향수 마티베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85,800원
할인율 4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승무원 고체향수 마티베르 커플 세트 MATIVER flight attendant solid perfume SET, 803 flower bed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퍼퓸 우먼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8,900원
할인율 3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49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화학적인느낌NO #싱그럽고청순한향 #들고다니기좋음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퍼퓸 우먼, 30ml, 1개
어릴 때 좁은 공간에서 역한 향수 냄새를 맡은 이후로 향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 특이하거나 좀 과한 향에 대해서 예민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로션부터 바디샴푸 핸드크림 등등 부담없는 향 제품을 찾아서 구매해서 쓰곤 했는데 아무래도 부담없는 향을 찾아서 그런지 딱 마음에 드는 향을 찾기는 매우 어려웠거든요 그러다가 가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라치면 뭐 해외여행 가서 사왔다느니 많은 사람들이 쓰는게 싫어서 알려주기 싫다느니 그러면서 구매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러다가 운이 좋아 친구한테 좋은 제품을 소개 받게 됐는데요 제가 제품을 찾아다니면서 하나 캐치한게 저는 부담없는 향을 좋아하는게 아니고 화학적인 느낌의 향이 없는 제품을 좋아하는 거였더라구요 어느 날 친구가 딱 제가 좋아하는 화학적인 느낌의 향이 없는 향을 풍기기에 물어보니 이 제품을 추천해줬고 그래서 고민도 않 ... more

 

라임유 로즈 머스크 저자극 고체 향수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라임유 로즈 머스크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9,000원
할인율 39%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40개 상품평
로켓배송 X

 

상품리뷰

진짜향기좋음 요새 이것만써요
라임유 로즈 머스크 저자극 고체 향수 머스크 바르는 비누향 살냄새 꽃향기 명품 코튼
향기 정말좋아요 괜히 사람들이 라임유라임유하는게 아니네요 다른향기도 재구매해서 같이 사용해보려구요 추천합니다

 

내추럴데이 고체향수 승무원향수 10g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내추럴데이 고체향수 승무원향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12,800원
할인율 53%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43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바로가기

향이 오래가기는 한데 엄청 약해요
내추럴데이 고체향수 승무원향수 10g, #02 설레는 프로포즈 10g
진짜 선크림마냥 많이 발라야 보통 향수 한 번 뿌린 것 정도로 티가 납니다 향은 살짝 비누향도 나면서 깔끔하니 좋아요 가격에 비해서는 좋습니다

 

※ 읽어보면 유용한 정보 모음

 

오아인 고체향수 그린가든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오아인 고체향수 그린가든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15,0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92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생화를 잔뜩파는 꽃집에 들어가면 나는 향 ! 꽃집그자체
오아인 고체향수 그린가든, 13g, 1개
■ 구매 계기 : 평소 향수나 디퓨저 , 샤워코롱 등을 너무 좋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주변 지인이 알려줘서 구매하게되었는데, 생화향이 폴폴 난다고 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평소에 디퓨저도 생화향나는 디퓨저를 종종 사용하곤했는데 (코코도르 양재동 꽃시장같은 향!) 이것또한 그런 향이 날까? 몸에바르면 어떨까 해서 ...! ■향 : 향은 정말 꽃향기.. 생화 그 자체입니다...약간 장미냄새같기도하고 친구는 풀잎향도 좀 난다고 하네요. 장미 한송이를 쥐고 맡아봤을때 풀잎냄새 , 꽃잎 냄새 전부 섞여서 나는것처럼 똑같아요 ! 꼭 장미냄새라고 특정지을순 없지만... 꽃집에 딱 들어가면 생화냄새가 잔뜩 나는것처럼 납니다. 하지만 손으로 바르고나서 손에묻은걸 휴지로 닦아내면 기름 잔향이 남네요 ㅠㅠ ■지속도 : 아주 오래가지는 않음 ! 1ㅡ2시간정도 가는듯 . 나는 손목. 귀뒤 .목 그리고 남은건 옷 군데군데 발라주는데 친구가 장미향비 ... more

 

에스쁘아 케익 고체 향수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에스쁘아 케익 고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8,700원
할인율 2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874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추억의 에스쁘아 고체향수
에스쁘아 케익 고체 향수, 2.5g, 1개
처음 에스쁘아를 알게된건 갓 스무살이 넘었을때였던것 같아요 그당시 동네 화장품가게에서 팔고있어 사본 고체향수 단종된줄 알았는데 아직 있어 사보았어요 제가 알기론 이 고체향수가 원래는 주황색 별모양의 케이스였거든요 지금 이 향도 그때의 향보다 조금 옅어졌을뿐 거의 비슷해요 그당시 에스쁘아 고체향수는 엄청 진했고 비누향이 좀더 강했던 기억이나요 물론 양도 더 많았던것 같구요 생각보단 엄청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고체 향수라 생각되네요 에스쁘아를 그때부터 알기시작해 다른 향수도 종종 사보았었는데 저에겐 이 고체향수의 향이 제일 좋더라구요 가격도 물론 저렴하구요 그당시 샀을때도 가격이 저렴해서 산것도 한몫했던 기억이네요 여기저기 살에 스윽 발라 놓으면 향이 좋아요 다만 고체향수 특성상 오래 지속된다고는 할수없어 수시로 발라주면 좋은데 수시로 바르거면 액체 향수를 사겠죠? 그냥 옆에 다가가면 나는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싶다 정도라면 이 향수 ... more

 

라임유 퓨어 저자극 고체향수 로맨틱 우디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라임유 퓨어 저자극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9,0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10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최신리뷰

라임유 퓨어 저자극 고체향수 로맨틱 우디, 3g, 1개
용기도 고급지니 예쁘고 잔향도 지속력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우디향 솔리드퍼퓸 맨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28,900원
할인율 3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510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고체향수!! 알콜향 싫어하는 남친선물로 구매했어요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우디향 솔리드퍼퓸 맨, 30ml, g, 1개
탐니크 여자향수 쓰다가 반해서 남친꺼두 주문했다요!!!! 바로 다음날 배송왔는데 향을 꽉 가둬둔 것 같은 꼼꼼한 포장 아주 굿굿 알콜향 싫어해서 향수를 거부하는 남치니한테 딱 이겠더라고요. 차에 툭하고 넣어놨는데 살향만 나던 남친한테서 남자다운 향이 나요!!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블랙베리 향의 남자버젼 이라고 할까??? 비누향 느낌이 들기도 하고!!! 무튼 향이 자연스럽고 넘 좋아요~ 남친도 알콜향 없이 좋은 향 나는 것 같다고 만족스러워 합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바르면 저녁까지 은은하게 유지력도 좋고 !! 향수 뿌리는 습관이 안들여진 사람에겐 차량에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차에도 사람에게도 좋은 향 가득이고요~ 제 코도 호강하네요!!! 향만 바꿔줬을 뿐인데 더 잘생겨보이는 느낌은 무엇???? 탐니크 고체향수 감사합니다 일상의 힐링타임이예요!!!!!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퍼퓸 우먼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8,900원
할인율 3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49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최신리뷰

#화학적인느낌NO #싱그럽고청순한향 #들고다니기좋음
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퍼퓸 우먼, 30ml, 1개
어릴 때 좁은 공간에서 역한 향수 냄새를 맡은 이후로 향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 특이하거나 좀 과한 향에 대해서 예민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로션부터 바디샴푸 핸드크림 등등 부담없는 향 제품을 찾아서 구매해서 쓰곤 했는데 아무래도 부담없는 향을 찾아서 그런지 딱 마음에 드는 향을 찾기는 매우 어려웠거든요 그러다가 가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라치면 뭐 해외여행 가서 사왔다느니 많은 사람들이 쓰는게 싫어서 알려주기 싫다느니 그러면서 구매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러다가 운이 좋아 친구한테 좋은 제품을 소개 받게 됐는데요 제가 제품을 찾아다니면서 하나 캐치한게 저는 부담없는 향을 좋아하는게 아니고 화학적인 느낌의 향이 없는 제품을 좋아하는 거였더라구요 어느 날 친구가 딱 제가 좋아하는 화학적인 느낌의 향이 없는 향을 풍기기에 물어보니 이 제품을 추천해줬고 그래서 고민도 않고 바로 질렀습니다. 아 물론 향이란게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는 ... more

 

쁘리디망 고체 향수 26 웜코튼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쁘리디망 고체 향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8,500원
할인율 1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10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사이즈는 딱 좋음
쁘리디망 고체 향수 26 웜코튼, 5g, 1개
딱 검지손가락 크기. 싸고 향이 후기가 되게 좋길래 구매했는데 역시 시향해보고 샀어야... 그냥 되게 흔하게 맡아본 샤워코롱 향. 흔한 향 싫어하거나 조금이라도 독한 거 싫은 사람은 별로일 것 같고 그냥 가성비 좋게 향 풍기고 싶은 사람들한테 좋을 것 같음. 밤 형태라 머리카락에 발라도 된다길래 머리 감고 바름.

 

오늘은 고체향수 관련된 제품 Top 10를 알아보았어요.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원하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현재 할인률도 높은 상품도 보이니깐 잘 활용하세요.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

 

coopang_banner/
댓글